사회 사회이슈

천재교육 노하우 집대성! 밀크티 초등 ‘맞춤 시간표’로 인기몰이




37년 전통 교육 서비스 기업인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하는 스마트학습 밀크T가 다년간 축적된 학습 노하우와 전국 단위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1:1 맞춤 시간표’를 제공하며 학부모들 사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천재교과서 밀크T는 태블릿 PC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 학습 서비스로 기존 종이 학습지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멀티미디어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 중, 밀크T의 ‘맞춤 시간표’는 전국 초등학교 수강생들의 학습 수준과 성향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된 차별화된 1:1 개별 맞춤 학습 서비스로써 실제 수강생과 학부모들 사이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밀크T ‘맞춤 시간표’는 학생 개개인의 학습 수준을 정확히 진단하는 것에서 시작한다. 학부모와 담임 선생님에게 진단 결과지를 제공하여 자녀의 현재 실력을 정확히 파악하고, 학습 수준과 성향에 꼭 맞는 입체적 학습 코스를 수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에 더해, 교과서 점유율 1위 천재교육의 강점을 살려 학교 공부와의 차별화된 연계성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맞춤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학교 진도를 고려하여 언제든 담임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학습 스케줄을 조정할 수 있고, 아이의 과목별 선호도를 적극 반영하여 부가 콘텐츠까지 추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그 결과, 같은 학년의 아이라 해도 개개인의 학습 성향과 수준에 따라 다양한 ‘맞춤 시간표’가 제공됨에 따라 학습 효과를 최대로 끌어 올릴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곧 초등학교 겨울방학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이러한 밀크T ‘맞춤 시간표’를 활용한다면 새 학기 전 우리아이에게 꼭 필요한 학습을 되짚어 보며 맞춤 학습 전략을 통한 효과적인 공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