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아이오페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 자외선은 막고 진정효과는 높이고

[화장품시장 주름잡는 더마]

아이오페 더마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사진제공=아이오페아이오페 더마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사진제공=아이오페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아이오페는 더마 선스틱을 출시하며 더마 시장을 빠르게 세분화하고 있다. 스킨·크림 등 기존 더마 화장품의 영역에서 한발 더 나아가 선스틱에도 더마 기술을 적용하고 있는 것이다.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4월 출시한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사진)’은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피부 진정 효과까지 부여하는 듀얼 제형 선스틱이다.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해 두 가지 이상의 제형을 하나의 용기에 담았다.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은 앞서 아이오페가 선보인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의 인기를 등에 업고 등장했다.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은 아이오페가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3,000명 이상의 피부 측정과 분석을 거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관련기사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은 더마 리페어 시카크림과 마찬가지로 피부에 자극이 적다. 아울러 무기자차 성분이 함유돼 피부 표면에 얇은 보호막을 씌워 자외선이 피부에 닿지 않게 한다. 자외선을 반사·차단하면서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다.

핑크 파우더인 ‘칼라민(Calamine)’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칼라민은 자외선 차단 성분인 ‘징크옥사이드’와 미량의 ‘적색산화철’을 혼합해 만드는 분말 성분으로 화장품과 위생 제품에 사용된다. 여기서 적색산화철이 가진 핑크빛으로 피부에 자연스러운 생기가 부여된다. 더불어 더마 리페어 라인의 식물 유래 진정 성분인 편백나뭇잎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더마 리페어 무기자차 선스틱은 파라벤, 동물성 원료, 향료, 타르색소, 탤크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온 가족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오페 BM팀 강성훈 팀장은 “민감성 피부는 자외선 차단과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면서 “아이오페에서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칼라민과 편백나뭇잎 추출물로 피부 진정 효과까지 한번에 가능한 듀얼 제형 타입으로 선스틱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