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인스퓨어', 2018 소비자 대상서 올해 최고 브랜드 선정

쿠쿠홈시스의 청정 생활가전 브랜드

소비자 접근성 제고·품질 만족도 등 높은 점수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쿠쿠홈시스 허재영 상무(왼쪽  네번째)가 수상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쿠쿠홈시스지난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쿠쿠홈시스 허재영 상무(왼쪽 네번째)가 수상 후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쿠쿠홈시스



‘2018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쿠쿠홈시스(284740)의 인스퓨어(Inspure)가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

쿠쿠홈시스는 지난 27일 서울 여의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자사의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인 인스퓨어가 브랜드 경쟁력과 가치를 인정받았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협회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와 주한대사문화친선협회, 정태옥 국회의원이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권익증진 및 글로벌 지향 경영의 공로를 평가하여 기업이나 단체, 개인에게 수상하는 것으로, 한국소비자협회컨설팅이 조사평가를 맡았다.



올해의 최고 브랜드 부문은 소비자의 폭넓은 지지를 얻어 인지도가 깊이 각인된 우수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인스퓨어는 쿠쿠홈시스를 통해 선보여 왔던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청정 생활가전을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론칭한 물, 공기 전문 브랜드로, ‘청정’을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잘 담은 간결한 네이밍으로 소비자 접근성을 제고한 것은 물론, 품질에 대한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사업 분야 확장에 따른 시너지 효과로 기업의 비전을 제시한 점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허재영 쿠쿠홈시스 상무는 “쿠쿠홈시스의 새로운 브랜드인 쿠쿠 인스퓨어가 론칭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쿠쿠 인스퓨어는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힘 입어 국내를 대표하는 청정 생활가전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