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디크런치, '2018 AAA' 무대 출격…데뷔 4개월만

/사진=올에스컴퍼니/사진=올에스컴퍼니



신인 힙합 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가 ‘2018 AAA’의 무대에 선다.

오늘(28일) 열리는 ‘2018 Asia Artist Awards’에서 디크런치(D-CRUNCH)는 오후 1시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플라자에서 레드카펫 행사 참석하고, 이어 오후 5시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역대급 라인업을 발표한 ‘AAA’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디크런치(D-CRUNCH)는 지난 2018년 8월 6일 데뷔 싱글 ‘0806’으로 멤버들이 전원 작곡, 작사, 안무 창작에 참여하며 차세대 ‘자체제작돌’로서 데뷔의 포문을 열었다.


또, 데뷔 4개월 만에 전곡 작사, 작곡, 안무창작에 참여한 미니앨범을 선보이며 특급 신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디크런치는 “데뷔하고 처음으로 참여하는 시상식이라 뜻 깊다. 평소 존경하던 선배님들의 무대를 볼 수 있고 같은 무대에 설 수 있어 영광이다”고 참석 소감을 전했다.

‘2018 AAA’는 가수 방탄소년단, 워너원, 아이콘, 트와이스, 세븐틴, 지코, 뉴이스트W, 몬스타엑스, AOA, 마마무, 선미, 갓세븐, 세븐, 우주소녀, 구구단, 모모랜드, 스누퍼, SF9, KARD, 청하, 더보이즈, 프로미스나인,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디크런치, 아이즈원까지 가수 26개 팀이 참석하며, 배우는 이병헌, 이준호, 장기용, 김다미, 김명수, 진영, 진주형, 이지은(아이유), 주지훈, 류준열, 유연석, 김설현, 박해진, 류이호, 이승기, 정해인, 최태준, 곽시양, 신현수, 이다희, 정인선, 하정우, 배수지, 성훈, 차은우, 최민호, 윤아까지 27명이 참석하는 등 역대급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크런치가 참석하는 ‘2018 AAA’는 오늘 (28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본 시상식은 주관 방송사 MTN머니투데이방송을 통해 4시간 반 동안 생중계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