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2018 서경 베스트히트상품] 웰로스 '웅력' 동충하초 등 15종 엄선..남성 스태미너 UP




남성 의료기기 업체 웰로스는 최근 동충하초를 비롯한 원료 15종을 넣은 건강식품 ‘웅력(사진)’을 출시해 판매 중이다.


회사 측은 중년 남성들의 스태미너를 증진할 필요가 있다는 생각에 수년간 연구개발을 거쳐 웅력을 내놓았다고 말했다. 웅력에는 밀리타리스 동충하초를 비롯해 영지버섯·홍삼 뿌리·야관문(비수리)·토사자·엉겅퀴 등의 원료가 들어간다. 이들 원료에서 저온 추출, 고농축 방식의 특화된 기술 공법으로 진하게 담아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관련기사



핵심원료인 동충하초는 밀리타리스 종균 중 우량한 것만 선별해 만들어진 것만 썼다. 밀리타리스 동충하초에는 균사체를 증폭한 후 누에 또는 번데기에 배양해 자실체를 성장시킨 코디세핀 성분이 함유돼 있다.

웰로스 관계자는 “지치고 힘든 남성들이 섭취하면 전반적 기력 회복부터 건강의 유지와 증진으로 기분 좋은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꾸준한 연구와 개발에 힘을 모을 것이며 이번 제품 출시는 그 시작일 뿐”이라고 전했다. 회사 측은 출시 기념으로 1+1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자신감이 떨어지고 피로회복이 필요한 중장년층 남성이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