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KT CS,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대통령상 금상 수상

KT CS가 운영중인 한국주택금융공사 콜센터, 대통령상 수상

KT CS 직원들과 함께 한국주택금융공사 장선미(사진 오른쪽에서 두 번째) 센터장이 수상을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T CSKT CS 직원들과 함께 한국주택금융공사 장선미(사진 오른쪽에서 두 번째) 센터장이 수상을 축하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KT CS



KT CS는 제 44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KT CS가 운영중인 한국주택금융공사 콜센터가 대통령상 금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콜센터는 지난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국가품질경영대회 전국품질분임조 대통령상 금상을 수상했다. 한국주택금융공사 콜센터는 서류 접수 간편화, 납부방법 다양화 등 업무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불만족률을 70%이상 감소시켰고 예산 절감효과도 거두었다. 이와 같은 서비스 품질개선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전국품질분임조 활동으로 콜센터 업무프로세스 개선에 기여한 직원들도 개인 표창을 수상했다. KT CS 컨택사업본부 박선영 과장은 국가품질경영 유공 국무총리상을, KT CS 한국주택금융공사 콜센터 장선미 센터장은 국가품질경영 유공 장관상을 각각 수상했다.

관련기사



권민용 KT CS 컨택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과 직원이 만족할 수 있는 창의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대전=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