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엠베스트 초등 브랜드 ‘엘리하이(elihigh)’ 무료체험 시작 “과목별 전문 선생님에게 배운다”




기존 초등 온라인 교육의 한계를 뛰어넘은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elihigh)’가 12월 7일 정식 오픈했다.

‘엘리하이(elihigh)’는 대한민국 1위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새로운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로, 학교 교과연계 학습뿐 아니라 수학 및 영어교과 심화과정, 수행평가 대비 콘텐츠 등 초등 온라인 학습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라임종합반’은 엘리하이(elihigh)에서 선보이는 상품 중 하나이며, 무료 체험을 통해 모든 서비스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영수 심화 과목뿐만 아니라 전 과목에 걸쳐 과목별 전문 선생님이 강의를 진행한다. 최정상급 강사진의 5천여 개 초중등 전 강좌를 모두 수강할 수 있으며, 나에게 맞는 선생님으로 선택 수강이 가능하다.

심화/영재/특목까지 대비할 수 있는 수학/영어 완벽대비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인강 최초로 틀린 문제에 매칭하여 쌍둥이/유사문제 풀이로 완벽한 수학 실력을 완성해주는 ‘스마트 매쓰 플러스’와 학생들의 영어 실력과 독서습관에 맞추어 총 832권 38스텝으로 수준과 과정을 구성한 영어도서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엘리하이(elihigh) ‘프라임종합반’은 학교 수업에서 부족했던 과목별 전문 선생님의 강의는 오로지 영수 학원에서만 가능하다는 틀을 깨고 전 과목 전 강좌 전문 선생님들의 강의를 제공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오프라인 학원을 한 단계 뛰어넘는 온라인 학원으로서 한걸음 더 도약했다는 평이 이어지는 중이다.

‘프라임종합반’에서는 그 밖에도 수행평가와 글로벌리더십, 역사콘텐츠, 진로/적성 관련 비교과 콘텐츠까지 모두 제공한다.

또한 43만 회원 데이터와 다년간의 입시 노하우를 갖춘 전문컨설턴트의 맞춤 진로진학 관리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영재특목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오직 ‘영재특목반’만 수강 가능한 영재교육원/창의사고력 1,000여 개 강의를 독점 제공은 물론, 전용 진단평가부터 특급 입시 정보를 제공하는 2,033개의 입시 전용 콘텐츠 및 단독 입시 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단독 입시 설명회에서는 일반 대형 입시 설명회에서 제공하지 못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질의 응답 및 일대일 맞춤 전략을 제공한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수준 높은 콘텐츠들을 바탕으로 영재교육원 및 특목고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상품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학교 교과연계 학습뿐 아니라 수학 및 영어교과 심화과정, 수행평가 대비 콘텐츠 등 초등 온라인 학습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인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초등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elihigh)’는 지난 11월 말 브랜드 론칭 이후 많은 기대와 관심 속에 베일을 벗었다. 실제 오픈 후에도 초등학생 및 학부모들의 관심이 쏠리며 기대 이상의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엘리하이(elihigh)’ 정식 오픈과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년 1월 7일까지 엘리하이 프라임종합반 또는 엘리하이 영재특목반 구매회원 중 추첨하여 삼성건조기(14kg), 에어드레서, 닌텐도스위치, 신세계상품권,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목베개,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 원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엘리하이(elihigh)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