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인피니티,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 출시…3,270만원부터

카페 틱, 갤러리 화이트 등 출시 기념 한정판 선봬

인피니티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인피니티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



인피니티코리아는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 신규 모델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30대를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인피니티 Q30 편안한 승차감에 실용성까지 갖춘 차량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2.0ℓ 가솔린 터보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조합으로 최고 출력 211마력, 최대 토크 35.7kg·m의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여기에 일상 주행에 최적화된 스탠다드 서스펜션과 18인치 실버 알로이 휠이 적용됐다. 신규 모델은 퓨어(Pure)와 에센셜(Essential) 두 가지 트림으로 구성되며, 오는 19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가격은 퓨어 3,270만원, 에센셜 3,660만원이다.


기존에 판매되던 Q30 스포츠 모델은 에센셜(Essential)과 프로어시스트(ProAssist)로 모델명이 변경됐다. 이로써 인피니티 Q30 은 신규 모델의 퓨어, 에센셜과 역동적 드라이빙을 선사하는 스포츠 모델의 에센셜, 프로어시스트 등 총 4개의 세부 트림으로 재구성된다.



인피니티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 한정판 ‘카페 틱’ 에디션인피니티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 한정판 ‘카페 틱’ 에디션


특히 인피니티는 Q30신규 모델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컬러 에디션인 ‘카페 틱’과 ‘갤러리 화이트’ 총 30대를 한정 판매한다. 스페셜 에디션에는 보스(BOSE)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과 액티브 사운드 크리에이터(ASC)가 추가로 탑재된다.

‘카페 틱’은 블랙 스티치가 더해진 브라운 나파 가죽 시트를 비롯해 도어 및 센터 콘솔 암레스트, 대시보드 등 인테리어 곳곳에 브라운 컬러를 적용했으며, 18인치 다크 메탈릭 다이아몬드 커팅 알로이 휠로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화이트 나파 가죽 시트에 레드 스티치로 포인트를 더한 ‘갤러리 화이트’는 휠 부분에도 레드 액센트가 적용된다. 가격은 카페 틱 3,760만원, 갤러리 화이트 3,810만원이며 판매는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인피니티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 한정판 ‘갤러리화이트’인피니티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 한정판 ‘갤러리화이트’


한편 Q30 신규 모델 출시를 기념한 특별 금융 프로모션과 함께 전 모델 시승 이벤트도 마련됐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Q30 에센셜 및 Q30 스포츠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선수금 50% 기준)이 제공된다. 또 12일부터 31일까지 인피니티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신청하고, 공식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툴레(THULE) 차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박성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