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부산 횟집 맛집 3대 천왕 해운대 미포 해운마루 부산 여행 시 꼭 가볼 만한 곳




대설 한파에도 겨울 바다와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를 즐기기 위해 부산으로 많은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손꼽히는 해운대 해수욕장은 연인은 물론, 부산 아쿠아리움이 있어 많은 가족들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여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겨울 바다는 고요하고 낭만적인 분위기로 여행객을 감상에 빠지게 한다. 해운대 바다의 아름다움은 무한으로 이어질 시간과 함께 변함없이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한 해수욕장을 따라 맛집과 횟집이 즐비하게 자리 잡고 있어 식도락을 제공한다. 그 중 이번에 소개할 곳은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가족모임, 데이트장소, 연말모임 장소, 회식 장소로 유명한 해운마루이다.

손님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 해운마루는 부산국제영화제가 열리면 유명 감독, 연예인들도 꼭 찾는 해운대 분위기 맛집이다.


싱싱한 횟감과 정성스레 준비하는 음식들은 물론 회와 스끼는 매일 관리 하며 그날 계절에 따라 나오는데 특히 해운대 구청에서 지정한 ‘반찬 재활용을 하지 않는 업소’로 선정되어 구청에서 카메라를 달아 실시간 감시를 하고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다.

관련기사





해운마루는 풍성하게 차려 나오는 코스요리와 계절에 따라 제공되는 제철 해산물을 테라스에서 바라보며 해운대 바다 풍경을 물론 화려한 야경을 자랑하는 광안대교와 마린시티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넓고 시원한 내부 및 테라스는 단체모임 및 가족 외식, 데이트 코스에도 최적화 되어 있으며, 넓은 주차장은 미포를 찾는 관광객에 소중한 시간과 추억을 제공해준다.

대한민국 곳곳을 누비며 좋은 생선과 해산물이 언제 어디서 나오며 어떻게 유통되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익힘은 물론 전세계를 다니며 수산물을 유통시키며 실력을 키워 해운마루를 탄생시킨 업체 관계자는 “찾아주는 고객 한분 한분의 건강을 위해 최고의 음식만을 대접해드리는 것이 작은 소망이자 행복”이라고 말하며, “젊음에서 얻은 경험과 지식, 지혜를 바탕으로 신선한 회와 해산물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언제나 최고의 횟집이 되기 위해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해운마루에서 연말모임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떨까?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