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이데베논 화장품 브랜드 울트라브이(UltraV)가 스포츠 동아가 선정하는 ‘2018 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업 및 혁신제품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만족과 가치를 실현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이 상으로 울트라브이는 올해로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국제미용항노화학회 국제회장인 세계적인 항산화 권위자인 권한진 원장(Dr. Kwon, Han Jin)은 누구나 손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고농축 기능성 제품’ 라인을 탄생시킨 바 있다.
울트라브이는 비타민 C와 코엔자임 Q10보다 월등한 항산화 효과를 자랑하는 히트상품인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을 시작으로, 지난달 신제품 ‘바이오BF앰플(Bio BF Ampoule)’ 등을 선보이며 ‘K-뷰티’ 발전에 일조하고 있다.
스타들의 애정템으로 유명세를 탄 ‘이데베논 앰플’은 지난해 롯데홈쇼핑 뷰티 부문 전체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며 국내에서만 500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이데베논’ 성분 화장품의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최근 출시된 울트라브이 ‘바이오BF앰플’ 또한 ‘베이비페이스앰플’, ‘손상케어앰플’, ‘EGF앰플’ 등의 애칭을 얻으며 ‘이데베논 앰플’의 뒤를 잇는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피부 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바이오BF앰플’은 9가지 펩타이드, 3중 보습 히알루론산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의 성분이 함유돼 외부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켜 부드러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울트라브이는 혁신적인 기능성 제품 출시 외에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후원하며 대한민국의 문화 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올 연말에만도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대종상영화제’, ‘한류드림기부콘서트’ ‘황금촬영상영화제’ 등의 협찬사로 나섰으며, 뷰티 매거진을 통해 ‘K-뷰티’를 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