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1~2인 가구 위한 입지 및 시설…파주 운정신도시 ‘야당역 이더펠리체’




쇼핑과 문화, 여가, 휴식 등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역세권 입지에서 1~2인 가구를 위한 신축 오피스텔이 분양 중이다.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 1056 일원에 조성되는 ‘야당역 이더펠리체’는 지하 6층~지상 13층, 1개동 규모다. 지하 1~6층은 주차장 및 창고, 지상 1~2층은 근린생활시설, 지상 3~13층은 오피스텔으로 구성됐다. 주차대수는 총 261대, 근린생활시설은 전용면적 755㎡ 총 31실,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19~21㎡ 총 237가구다.


오피스텔은 경의중앙선 야당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데다가 광역 버스 탑승도 수월해 강남, 영등포 등 서울은 물론 인천과 부천 등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제1·2자유로, 56번국도 등 도로교통망도 우수하다.

역세권에 위치한 만큼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이 쇼핑시설이 인접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며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운정스포츠센터 등 문화시설도 넉넉하다.


주거여건도 쾌적하다. 오피스텔 바로 앞에 공개 광장이 조성되며 야당역 옆에는 소리천 수변공원이 마련돼 소음이 적은 조용한 생활환경이 기대된다. 또한 수변카페, 에코토리움, 테라스가든 등이 있는 운정호수공원도 근처에 있다.

관련기사



이런 탁월한 입지의 야당역 이더펠리체는 선호도 높은 원룸형 구조로 구성하고 테라스·복층 타입도 추가로 제공해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또한 트렌드에 맞춘 스마트한 특화 설계를 적용해 편의와 실속은 물론 프라이버시까지 함께 제공한다. 홈 IOT를 적용해 집안의 조명, 냉·난방, 가전제품 등을 제어 가능하며, 옥상 태양광발전과 세대별로이유리를 구성해 신재생 에너지를 통한 비용절감효과를 노릴 수 있다. 비밀번호, NFC, 지문 등을 사용하는 디지털 도어락과 고화질 CCTV, 주차장 비상콜 등을 설치해 보안성을 향상시켰다.

이와 함께 층별 다양한 오픈 스페이스를 설계해 다채로운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문화가 있는 하늘정원,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소셜마당, 거주자만을 위한 프라이빗 테라스 등을 만들었다.

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219 신세계하이투모로 1층에 마련됐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