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멈추지 않는 흥행 행진” ‘보헤미안 랩소디’ 누적 관객수 800만 명 돌파

한국이 영국을 제치고 전세계 누적 박스오피스 1위(북미 제외)에 등극, 폭발적인 성원을 이끌어내고 있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누적 관객수 8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 기념 포스터를 함께 공개해 시선을 끈다.

퀸’의 본고장 영국을 뛰어넘고 한국이 전세계 누적 박스오피스 1위(북미 제외)에 등극하는 등 독보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누적 관객수 800만 명을 돌파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 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리고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은 작품.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보헤미안 랩소디>는 개봉 48일 차인 12/17(월) 오후 5시 20분 기준 누적 관객수 8,000,203명을 돌파하며 여전한 흥행 화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는 <보헤미안 랩소디>가 앞서 12/9(일) 누적 관객수 700만 명을 기록해 올해 최고 흥행작 3위에 등극한 것에 이어, <트랜스포머 3>(2011, 778만 명)를 뛰어넘고 역대 개봉 외화 중 흥행 8위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는 행보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성적은 경쟁작인 <국가부도의 날>, <도어락>과 신작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공세에도 불구, 개봉 8주차에 접어든 현재까지 이어진 국내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다시금 확인케 한다. 여기에 <보헤미안 랩소디>는 지난 주말(12/14(금)~12/16(일)) 경쟁작들을 모두 제치고 다시 한번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하는 전례 없는 흥행 행보를 보여주기도 해 놀라움을 더한다.


한편, <보헤미안 랩소디>는 이러한 압도적인 성원에 감사하는 800만 흥행 기념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역대 음악영화 흥행 신기록, 800만’이라는 강렬한 비주얼의 카피와 함께 실제 ‘퀸’ 멤버들과 환상적인 싱크로율을 선보였던 영화 주역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처럼 대한민국에 ‘퀸’ 신드롬을 일으키며 역대 음악영화의 흥행 신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가 800만 명 돌파를 넘어 어떤 놀라운 행보로 또 한번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흔들림 없는 장기 흥행 열기를 이어가며 누적 관객수 800만 명을 돌파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