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SNS마케팅 앱‘ 입소문’, 조영구의 트랜드 핫이슈에서 소개




‘조영구의 트랜드 핫 이슈’는 분야별 인기가 예상되는 사업이나 도움 될 만한 좋은 아이템을 소개하는 서울경제TV 의 대표방송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지난 13일 ‘조영구의 트랜드 핫 이슈’는 SNS를 통해 홍보마케팅을 희망하는 중소상공인들을 위해 쉽고 효과적으로 SNS를 통해 입소문을 낼 수 있는 앱을 소개했다.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앱 ‘입소문’은 SNS마케팅 재능기부 앱으로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SNS이용자들이 자신의 SNS에 재능기부방식으로 공유하면 SNS를 통해 퍼져나가는 형태이다. 입소문을 요청한 업체는 해당 SNS이용자에게 감사의 뜻으로 재능기부 포인트를 제공하면 된다.

관련기사



또한 ‘광고하지 말고 입소문내자’라는 앱‘입소문’의 슬로건처럼, 입소문앱의 SNS홍보는 후기리뷰형태로 공유하고 SNS에 입소문내는 방식이다. 입소문앱은 중소상공인의 업종선택이 용이하도록 카페, 맛집, 뷰티, 생활/문화, IT/어플 등의 카테고리로 업종이 구분되어있으며, 중소상공인들이 쉽게 모집공고등록을 할 수 있도록 화면구성을 간소화 하였다.

한편, 출시와 동시에 높은 다운로드수를 보이는 앱입소문의 운영사는 앱솔루션개발업체 (주)비즈메이커로서, 부산형 착한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