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도 영향력 있는 많은 왕홍들이 소개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한국 프리미엄 남자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가 한 해의 끝을 앞두고 진행한 2018 총결산 어워드에서 ‘제이 서브마린 에너지 블루 에센스’가 베스트 아이템의 영예를 안았다고 전했다.
레이블옴므는 크리스마스와 밸런타인데이를 비롯한 기념일 시즌마다 이슈가 되고 있는 ‘베이직케어세트’ 외에도 특히 여름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는 남성용 비비크림 ‘유브이 디펜스 포인원 틴티드 선비비 spf50+/pa+++’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겨울 들어 춥고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며 기초 화장품에 관한 관심이 높아졌으며, 그중 고보습 주름 개선 제품인 ‘블루 에센스’가 연일 좋은 반응을 보인다.
제이 서브마린 에너지 블루 에센스 (이하 블루 에센스)는 남성용 기능성 에센스 제품으로, 제주산 감태 추출물과 톳 추출물 그리고 모자반 추출물 등 자연 원료를 70%가량 함유하고 있어 제주 화장품으로의 인증을 받았다. 또한, 피부에 유해하다고 판단되는 성분 여덟 가지를 제외하고 제조되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통과하여 약해진 겨울철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남성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는 높은 재구매율과 함께 큰 사랑을 받는 블루 에센스의 2018 총결산 어워드 베스트 아이템 선정에, 1월 기간 한정 1+1 이벤트를 준비했다. 고객의 사랑에 힘입어 거머쥘 수 있었던 영광인 만큼,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이벤트는 준비했다는 것이 레이블옴므 측의 입장이다.
해당 블루 에센스 1+1 이벤트는 레이블옴므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되며 1월 19일까지의 기간 안에 구매할 경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