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프리미엄 교구를 개발, 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가 ‘맥포머스 매직 월드(Magic World) 세트’를 11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전했다.
‘맥포머스 매직 월드’의 현대홈쇼핑 판매 방송은 1월 11일(금) 오전 11시 40분부터 오후 12시 40분까지 60분간 이어질 예정이다.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총 370PCS의 역대 최다 구성 자석피스 및 액세서리 ▲정리 수납이 가능한 4개의 맥포머스 스토리지 박스 ▲가이드북, 퍼즐북, 모델북, 플레이시트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국내 홈쇼핑 판매 10주년을 기념하여 ▲무빙파크 세트(15PCS) ▲맥포머스 트랜스폼 휠(1PCS) 특별 구성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미니어처 피규어’와 스마트 토이로서의 구현이 가능한 ‘매직완드’, 다양해진 하우스 액세서리 및 특별 구성으로 제작된 ‘무빙파크 세트’, ‘트랜스폼 휠’ 등이 신규로 추가되었다. 이에 한층 다양하고 풍성해진 구성으로 놀이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역할놀이가 가능한 말하는 피규어는 창의력, 사회성 형성에 중요한 공감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현대홈쇼핑에서 구매 시 Hmall 적립금 5%와 더현대키즈쇼원데이 추가적립 10% 혜택이 증정된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16,000원의 할인 혜택을, BC카드로 결제할 경우 5%의 청구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구매고객 100명을 추첨하여 ‘맥포머스 스카이트랙 세트(35pcs)’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이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클릭포머스 베이직세트(비행기) (25PCS)’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는 “맥포머스 매직 월드 세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재미는 물론 교육적 효과까지 선사한다. 2019년 새해를 맞아 진행하는 맥포머스 첫 판매 방송인 만큼 풍성한 구성과 다채로운 혜택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