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성백제역 개통 트리플 역세권 체감” 잠실 성희 파크빌 오피스텔 분양 진행




여전히 업무 지역과 가깝고 쾌적한 주거환경이 기반된 곳을 찾는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생활편의와 교육-생활 인프라 등 거주 및 업무 환경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여러 부분들을 신경 쓰며 세심하게 거주지를 고르는 이들이 속속 포착되고 있다. 이에 서울과 가까운 수도권이나 인천 등의 지역이 긍정적 평을 얻고 있으며, 특히 서울 잠실 일대의 이점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잠실 인근은 강남 및 경기권 등 교통의 흐름에 맞는 최적의 입지 조건이 형성돼 있는 것은 물론 롯데백화점 및 롯데마트 등의 방이동 상가 및 잠실 상가 시설과 아산병원, 방이초-중교, 방이동 먹자골목 등 업무 환경 의료 환경, 그리고 종합 생활시설이 두루 포진해 있어 거주 수요자들과 부동산 수요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무엇보다 앞선 12월 지하철 9호선의 연장선(삼전역-중앙보훈병원역) 중 한성백제역이 새로이 개통됨에 따라 2호선 잠실역 및 8호선 몽촌토성역과 ‘트리플 역세권’을 형성하는 지리적 특징을 지니게 되기도 했다. 석촌호수와 한강공원 광나루지구, 올림픽공원과 같은 환경 친화적인 장소들과도 인접해 있다.


최근 분양을 개시한 잠실 오피스텔 ‘성희 파크빌’은 이러한 잠실 부근이 지닌 이점을 품은 곳으로 인식되고 있다. 9호선 연장선 한성백제역 개통 이슈로 ‘트리플 역세권’을 실현하고 있는 한편, 잠실 관광 특구 지정 및 국제 교류 복합지구 등 주거 환경 개선에 따른 ‘프리미엄 수혜’ 인식도 다져 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방이동 오피스텔 성희 파크빌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0층 높이의 125실 규모로 지어졌다. A와 B, B-1, C, D까지 5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고 전 세대는 1.5룸 형식의 복층 구조로 설계됐다. 세대 내부는 ‘무인택배시스템’과 ‘홈 오토메이션’, ‘대기전력 차단시스템’과 같은 최첨단 스마트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분양 관계자는 “트리플 역세권의 교통 수혜와 더불어 생활 편의적 환경도 잘 갖춰져 있어 1인 세대는 물론 신혼 부부 등 여러 거주 수요층의 만족도를 얻을 수 있다. 세대별 채광-환기가 용이하며 미세먼지 유입 방지 및 고성능 외기 청정 필터도 확보돼 있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옥상 정원에서 올림픽공원과 롯데월드타워가 보여 자연과 소통하는 ‘숲세권’ 및 ‘조망권’까지 지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잠실 성희 파크빌은 수요자들이 선착순으로 선호하는 호수를 먼저 선점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 곳 모델하우스는 방이초등학교 인근, 올림픽공원 남2문 주차장 맞은편에 위치해있으며 예약 이후 방문하는 이들에게 오픈 이벤트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