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뺑반데이’ 공효진X류준열X조정석X전혜진 ‘컬투쇼’ 부터 무비토크 라이브까지 총출동

<차이나타운> 한준희 감독의 신작으로 뺑소니 전담반 일명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매력 넘치는 배우들의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뺑반>이 1월 14일(월)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부터 밤 9시 V앱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까지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뺑소니만을 다루는 경찰 내 조직인 뺑소니 전담반 ‘뺑반’이라는 참신한 소재와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을 비롯 염정아, 전혜진, 손석구, 샤이니 키(김기범)까지 아우르는 신선한 캐스팅 조합, 그리고 짜릿한 카 액션과 긴박감 넘치는 전개로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영화 <뺑반>이 1월 14일(월)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 출연과 V앱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로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릴 것이다.




먼저 오후 2시 ‘보는 라디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107.7Mhz) 에서는 <뺑반>을 통해 완벽한 캐릭터 변신을 보여줄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이 출연해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두시탈출 컬투쇼]를 통해 처음으로 라디오에 총출동한 배우들은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영화 <뺑반>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월요일 오후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이다. 이어 밤 9시에 개최되는 V앱 무비토크 라이브는 ‘어덕뺑덕’(어차피 덕질할 거 <뺑반> 덕질하자) 컨셉으로 <뺑반>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전혜진이 직접 전하는 비하인드 토크는 물론, 영화의 매력 포인트를 소개하는 ‘뺑덕 가이드’부터 최초로 공개되는 영상들까지 풍성한 콘텐츠들이 가득한 V앱 무비토크 라이브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 올릴 것이다. 여기에 <뺑반>의 배우들은 ‘뺑덕’들을 위한 덕심 공약부터 실시간 소통까지 아낌 없는 팬서비스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1월 14일(월)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가 가득한 <뺑반>데이로 모두를 사로잡을 <뺑반>은 뺑소니 잡는 전문가들의 통쾌한 활약으로 2019년 새해 극장가를 압도할 것이다.


뺑소니 전담반 일명 ‘뺑반’을 다룬 신선한 소재와 통쾌한 전개, 시원한 카 액션과 매력 넘치는 캐릭터 조합이 더해져 기대를 높이는 영화 <뺑반>은 2019년 1월 개봉 예정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