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키움증권, 종목추천 서비스 ‘키움파트너스’ 오픈

키움증권(039490)(대표이사 이현)이 투자자 맞춤형 종목추천 서비스인 키움파트너스 서비스를 오픈 했다고 17일 밝혔다.




키움파트너스는 초보/직장인/전업 투자자용 3가지 포트폴리오 중 본인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보’ 포트는 매매가능 가격 범위 지정과 종목별 평가 점수를 ‘직장인’ 포트는 예약매매 가능 가격 그리고 ‘전업’ 포트는 실시간 추천 및 주간/월간 수익률 등을 제공하고 있다.


키움파트너스는 종목추천 외에도 오늘의 시황 및 투자전략 그리고 투자성향별 실전매매 기법 동영상을 제공하며, 키움파트너스를 운영하는 투자전문가와 1:1 게시판을 통하여 투자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 할 수 있다. 또한 키움파트너스에 가입하면 실시간으로 SMS, 스마트 알림을 통하여 종목추천, 종목A/S, 시황 및 오늘의 투자전략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구상회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장은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투자자부터 전업투자자까지 필요한 종목추천과 실전매매에 활용기법을 키움 파트너스에서 만나볼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키움파트너스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프리미엄 메뉴, 모바일 영웅문S 주식 메뉴에서 신청 가능하며, 현재 오픈 이벤트로 2월 15일 까지 서비스 체험기간을 제공하고 있다.


이경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