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정성 가득 설 선물]금강제화, 구두·지갑·의류...취향대로 고르세요




금강제화가 가족 구성원별 실속 있는 선물을 제안한다. 먼저 금강제화 상품권은 구두·캐주얼화를 비롯해 가방·핸드백·지갑·의류 등 다양한 상품을 전국에 있는 금강제화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5만원부터 50만원까지 다양한 권 종으로 구성됐다.


본격적인 취업 시즌을 앞둔 남동생에게는 신사화 구두도 좋다. 매년 취업시즌을 앞둔 2월과 8월이면 새로 장만한 정장과 어울리는 다양한 신사화를 찾아보기 마련이다. 금강제화가 이번 2019년 SS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신사화들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세련된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로 면접을 위한 포멀한 정장은 물론 캐주얼한 의상에도 두루 잘 어울리도록 제작됐다.

관련기사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한 선물로는 금강제화에서 전개하는 이태리 패션 전문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 신상품을 추천한다. 최고급 소가죽을 주로 사용하는 브루노말리는 여타 다른 브랜드의 제품보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퀄리티는 우수해 연령과 상관없이 많은 여성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 중 대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구성원이 있다면 금강제화 대표 캐주얼 전문 브랜드 랜드로바(LANDROVER)나 영국 캐주얼 전문 슈즈 클락스(Clarks) 신발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두 캐주얼 브랜드의 여성화와 남성화는 청바지나 슬랙스·원피스 등 어떤 의상에도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어 데일리 슈즈는 물론 나들이용으로도 제격이라고 금강제화 관계자는 전했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