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산 해운대학원 1기 합격생 김진일 동문, 첫 사무소 ‘E조은 부동산’ 오픈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서울 대방, 노원, 종로, 천호, 신림, 인천 부평, 경기 부천, 수원, 성남, 평촌, 일산,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서면, 해운대 등 전국 16곳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이들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교통이 편리하다. 에듀윌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 강점으로 공인중개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중이다.


이와 관련,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산 해운대학원에서는 학원 1기 회원인 김진일 동문이 최초로, 첫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김진일 동문은 작년 12월 28일 부산 경성대 근처에 ‘E조은 부동산’을 개업하게 된 것이다.

학원 첫 공인중개사 사무소 오픈 동문의 탄생으로, 이날 에듀윌 공인중개사 해운대학원 회원들의 응원의 발길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그렇다면 김진일 동문이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김진일 대표는 “부동산 현업에 종사하시는 아버지를 보면서 공인중개사 일에 큰 메리트를 느껴 아내와 같이 자격증을 따기로 결심했습니다.”라고 전했다. 평소 아버지의 일하시는 모습을 관심있게 지켜보면서 어느새 자신도 도전하게 되었던 것이다.

에듀윌을 선택한 이유는 간단하다. 해운대 근처의 공인중개사 학원을 적극적으로 알아봤기 때문. 이때 에듀윌이 새로 오픈한다는 정보를 접하게 되고, 상담을 통해 에듀윌을 선택하게 됐다.


“교수진의 강의가 정말 쉽고 명쾌합니다. 처음 공부하는 저에게도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시기 때문이죠. 그게 더 빨리 합격할 수 있었던 비법 같습니다.”라며 겸손히 말하는 김진일 대표. 김대표는 특히 학습관리가 잘 되어있는 에듀윌 답게 실장님의 1:1 컨설팅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관련기사



앞으로 공인중개사로서 포부를 묻는 질문에 김대표는 “제 집을 구한다는 마음으로 손님들의 중개를 도울 것”이라고 말하며 “다음에도 또 찾고 싶은 공인중개사 사무소를 만드는 것이 저의 목표”라고 전했다.

끝으로 김대표는 에듀윌 동문회에서 준비한 인증 중개업소 3종세트를 받고 매우 기뻐하기도 했다.

그는 “저희 와이프도 에듀윌에서 공인중개사 2차시험을 공부 중인데 꼭 최종합격 할 수 있도록 든든하게 지원해줄 생각입니다.”라며 끈끈한 부부애도 드러냈다. 덧붙여 “현재 공인중개사를 공부하시는 모든 회원님들, 교수님들께서 말씀하신대로만 따라가시고 불안함을 떨치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모두 에듀윌 동문회에서 뵙겠습니다!”라며 응원과 당부의 말을 잊지 않았다.



한편 에듀윌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인 ‘에공회’를 통해 합격 이후 사후관리도 놓치지 않는다. 합격자 회원들의 모임을 통해 회원들이 공인중개사로서 사회에 안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는 것이다.

에공회 혜택으로는 총 7가지가 있다. 이들은 모두 무료로 제공되며, ▲합격자 축하모임 ▲인맥북 ▲실무특강 ▲정기모임 ▲개업화분 ▲에공회 사이트 ▲에듀윌 3종세트 등으로 구성된 혜택은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이 취업, 개업까지 성공하고 실무적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엄선된 것으로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