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졸업, 입학시즌 센스 있는 선물로 인기! 살냄새 스타일링 프라그랑스 프라도어






졸업 입학시즌을 맞아 프라도어는 공식 네이버스토어와 아모레퍼시픽몰 등을 통해 각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마다 이 시기가 되면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에게 줄 선물로 고민되는데, 최근엔 꽃다발 같은 흔한 선물 보다는 상대방에게 스타일과 실용성을 함께 전달할 수 있는 이색 뷰티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추천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개념 프라그랑스 프라도어 역시 졸업시즌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이며 특히 독한 향수냄새나 땀냄새가 싫었던 사람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프라도어는 대학신입생/사회 초년생들에게는 센스 있게 자기를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땀이나 체취분비가 활발한 중, 고등학생 자녀들에게도 자극적이지 않은 향으로 선물할 수 있다.

또한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중성적인 향으로 남자향수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요가, 필라테스 등 운동 중이나 운동 후 땀냄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체취케어가 필요한 많은 사람들에게 향수선물로 추천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체취 케어와 향수 스타일링을 결합한 새로운 프라그랑스(향수) 카테고리를 제안한다.

관련기사



바디 프라이머 크림은 메이크업 프라이머의 제형에 영감을 얻어, 바르자마자 보송하고 깔끔하게 스며들어 끈적이지 않고 체취케어가 가능하다. (튜브타입 39,000원(150ml) / jar타입 47,000원(180ml)

바디 오 드 뚜왈렛 향수는 니치 프라그랑스 컨셉으로 최상의 천연 에센션 오일을 기반으로 조향한 6가지 향과 함께 체취케어가 가능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프라도어 라인 가운데 <디스이즈하우유필인사이드(This is How You Feel Inside)>라인의 경우 이국적이면서 흔하지 않은 매력적인 향이 특징이며 요가나 필라테스 커뮤니티에서 입 소문을 탄 제품으로 유명해진 라인이다.

가장 최근 출시된 <퍼스웨이드(per Suede)>은 더욱 깊은 향을 담은 오 드 퍼퓸 으로 처음 출시되어 봄 시즌 트렌치코트와 어울릴 것 같은 부드럽고 중성적인 매력이 특징이다.

전 제품 피부자극 및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 (공식기관) 및 임상실험 통한 실제 체취케어 감소효과 입증하였으며,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땀을 흘리는 운동상황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요가나 필라테스 중에 요가복이나 신체에 바르거나 뿌려도 피부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프라도어는 공식네이버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 29cm, 카카오쇼핑 및 아리따움 강남/신촌 라이브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