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인피니트 장동우, ‘BYE’ 2차 이미지 티저 공개…‘숨겨진 의미 찾기’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 장동우가 데뷔 첫 솔로 음반 2차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장동우의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월 4일 발매되는 장동우 미니 1집 ‘바이(BYE)’의 티저 이미지 두 장을 게재했다.




전일 공개된 이미지와는 달리 오늘 공개된 두 장의 이미지는 장동우의 전혀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앞서 공개된 앨범명 ‘바이(BYE)’는 올 상반기 입대를 앞둔 장동우의 입대 전 마지막 앨범이라는 뜻도 있지만, 아직 밝혀지지 않은 숨겨진 뜻이 담겨 있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틀에 걸쳐 이미지를 공개한 이유에 대해 소속사 홍보 담당자는 “25일 공개된 이미지와 26일 공개된 이미지에는 각각 콘셉트가 명확히 있다.”며, “팬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앨범 명을 시작으로 티저 콘셉트에 숨겨진 의미들을 발견하는 재미가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장동우는 인피니트에서 메인 래퍼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랩 뿐만 아니라 출중한 보컬 실력까지 널리 알려져 있어 이번 앨범에서는 두 가지의 매력으로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장동우의 솔로 미니 1집 ‘바이(BYE)’는 오는 3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