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2019년 전기기능사 시험 대비 ‘올인원 패스’ 출시한 에듀윌




매년 전기기능사 시험에 응시하는 인원이 늘고 있다. 전기관련 에너지 시장 호황, 공공기관 및 기업 채용 가산점 부여, 직업의 안정성 등으로 유망 자격증이라는 인식이 확대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9년 전기기능사 시험에 대비한 ‘전기기능사 올인원 패스’를 출시, 필기와 실기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전기기능사 올인원패스의 가장 큰 장점은 합리적인 수강료. 타사 필기과정반과 비슷한 가격으로 실기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또, 기본 6개월에 2개월 무료 연장까지 가능한 넉넉한 수강기간은 최대 3번까지 도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준비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과목별 개념 이해를 바탕으로 출제된 핵심 이론을 집중 공략하는 필기 과정, 실기 기자재 사용법 및 원리 이해로 고득점 달성의 기반을 확립하는 실기 과정으로 구성된 최적의 커리큘럼은 전기기능사 합격을 위한 에듀윌의 노하우 집합체다. 여기에 탄탄한 시작을 위한 기초특강 4강도 특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기기능사 필기시험의 최근 5년간 합격률은 27%에 불과하다. 그만큼 혼자서 도전하기엔 힘에 부치는 자격증일 수 있다. 에듀윌 전문교수진과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은 수험생들이 합격까지 가는 길이 좀 더 쉬워질 수 있는 데에 집중하고 있는 만큼 믿고 선택해 주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