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현대렌탈케어 정수기·공기청정기 동시 렌탈 이벤트

6개월 요금 면제 프로모션

현대렌탈케어는 이달 31일까지 직수형 냉온정수기와 공기청정기 함께 빌리면 6개월치 렌털료를 면제하는 우리가족 건강 지킴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제공=현대렌털케어현대렌탈케어는 이달 31일까지 직수형 냉온정수기와 공기청정기 함께 빌리면 6개월치 렌털료를 면제하는 우리가족 건강 지킴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제공=현대렌털케어



현대렌탈케어는 6개월치 렌털료를 면제하는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펼친다.

지난해 공기청정기 한 대 가격에 두 대를 빌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안정적으로 렌털 시장에 자리 잡은 현대렌탈케어가 다시금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시장 점유율 확대를 꾀하는 모양새다.


13일 현대렌탈케어에 따르면, 이달 31일까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함께 설치하는 신규 고객에게 2·13·25·37·49·60개월차 등 총 6개월치 렌털료를 면제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은 직수형 냉온정수기 ‘큐밍 더슬림 풀케어 화이트(HP-810W)’, ‘큐밍 더슬림 풀케어 실버(HP-810S)’와 공기청정기 1+1 패키지 상품인 ‘큐밍 더케어 세트(HA-830·HA-831)’ 등 3종이다. 이들 제품은 현대렌탈케어의 주력 라인업으로 의무약정기간은 36개월이다. 다만 할인 혜택은 60개월까지 이어지는 만큼 길게 사용할수록 이득이다.



또한 프로모션 품목인 정수기(HP-810W 또는 HP-810S)와 공기청정기 패키지(HA-830·HA-831)를 함께 빌리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월 렌털료를 5,000원 할인해 준다. 따라서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정수기 1대와 공기청정기 2대를 함께 사용할 경우 월 렌털료 할인(5,000원)과 렌털료 면제(6개월) 혜택을 동시에 받게 된다. 제휴 카드를 매달 일정 규모 이상 사용했을 때 받는 할인 혜택도 별도로 받을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동 살균 시스템을 적용한 직수형 냉온정수기, 거실과 방에서 함께 이용 가능한 공기청정기 1+1 패키지 등 환절기에 인기 있는 건강관리 가전을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생활에 밀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