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에버글로우 ‘봉봉쇼콜라’ 뮤비 티저 공개 ‘중독성 甲

에버글로우의 타이틀곡 ‘봉봉쇼콜라’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에버글로우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이상규, 정해창)은 오늘(13일) 정오 스톤뮤직과 에버글로우의 각종 채널을 통해 에버글로우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봉봉쇼콜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에버글로우 멤버들은 시작부터 압도적인 비주얼과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6인 6색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으며, 특히 힙합과 EDM의 강렬한 음악은 단 30초만으로도 중독성 강한 킬링 파트의 탄생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은 또각 또각 어딘가로 걸어가는 한 멤버의 모습 뒤 파격적인 스쿨룩을 입은 멤버들이 높이 쌓여있는 의자 위 이런을 향하고, 이런 또한 손을 뻗으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지만 한발의 총성과 함께 화려한 영상과 휘몰아치는 전개로 반전을 선사하며 소녀들의 반란을 예고했다.



특히 화려한 액세서리의 빛은 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의 독보적 아우라를 표현하며 본편 뮤직비디오와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또한, ‘쿵쿵 떨림을 더 크게 외쳐 say준비가 됐어 준비가 됐어Everything Everything You gotta want my Everything Everything Everything You gotta want my Everything잠든 널 깨우는 빛 봉봉쇼콜라 Go up to the sky’의 가삿말은 ‘영원한 빛’을 뜻하는 에버글로우의 팀명과 일치하며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 데뷔 앨범 초읽기에 들어간6인 6색 ‘영원한 빛’ 에버글로우는 오는 18일 첫 싱글 앨범 ‘ARRIVAL OF EVERGLOW’를 발매하며, 이날 YES24 LIVE HALL에서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