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엑소 ‘심포유’ 첫 번째 주인공은 시우민

시우민이 엑소(EXO,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개인 리얼리티 시리즈 ‘심포유’의 포문을 연다.

엑소의 멤버별 릴레이 영상 기록기 ‘심포유’는 멤버들이 각자 팬들과 공유하고 싶은 자신의 일상 생활을 밀착 기록해 선보이는 리얼리티 시리즈로, 첫 번째 주인공인 시우민 편은 3월 25일부터 6주간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TV 및 V LIVE(V앱)의 ‘심포유 - mySMTelevision’ 채널에서 방송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시우민은 ‘심포유’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일상 모습을 아낌없이 방출, 집 공개부터 버킷리스트 실천, 취미 생활 등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만날 수 있는 만큼,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시우민은 지난 17일 네이버 V LIVE(V앱)를 통해 ‘심포유’의 첫 주자를 알리는 기습 라이브 방송을 진행, 프로그램 소개 및 스포일러,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줘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더불어 첫 방송에 앞서 오늘(18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TV 및 V LIVE(V앱) ‘심포유 - mySMTelevision’ 채널을 통해 ‘심포유’ 시우민 편의 예고 티저 영상이 오픈될 예정이어서, 또 한번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