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라이온 킹 부산 공연 패키지’는 SRT 편도 승차권 1매와 <라이온 킹> 부산 공연 B/R석 1매(비지정석)를 결합한 패키지다. 서울을 비롯해 동대구, 수서, 천안, 아산 등 각 지역에서 <라이온 킹> 부산 공연을 보러 올 관람객들의 편의성을 위해 제작한 상품으로, 개별적으로 승차권과 공연 티켓을 구매했을 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RT 라이온킹 패키지는 SRT 홈페이지 내에 옥션,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3월 20일 (수) 오후 2시 판매를 오픈한다. 판매되는 공연은 4월 19일부터 5월 19일까지 공연 중 금, 토, 일 공연과 공휴일인 5월 6일 (월) 공연이다. 옥션/11번가에서 ‘티랩 SRT 패키지’를 검색하면 보다 자세한 예매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패키지는 공연 회차 및 등급별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마감된다
더불어 3월 25일부터 약 1주일간 수서역사 내 지하 1층에서 <라이온 킹> 상설 홍보관을 만날 수 있다. ‘SRT <라이온 킹> 부산 공연 패키지’ 정보가 담겨있는 리플렛, 공연 영상, 공연 사진 등으로 꾸며져 있으며 <라이온 킹>의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탄생 20주년 기념한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대구, 서울에서 유례없는 흥행 기록을 세웠으며 오는 4월, 마지막 도시 부산에서 공연된다. 부산 공연은 한국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도시로 부산 관객뿐만 아니라 서울을 비롯한 전국에서 관객들이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 공연 포털사이트 스테이지톡 회원과 예매처 인터파크, 예스24 <라이온 킹> 관람객 1,8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개막하는 <라이온 킹> 관람 의사’를 묻는 설문조사에서 96% (1,743명)이 관람하겠다는 의사를 밝힐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출시되는 ‘SRT 라이온 킹 부산 공연 패키지’를 통해 <라이온 킹>을 아직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 관객 등 다양한 사람들이 전국에서 부산으로 유입될 것으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라이온 킹>은 20개국 100개 이상의 도시에서 공연되며 9천5백만 명 이상이 관람하며 세계적인 문화현상이 된 작품이다.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브로드웨이에 가지 않고도 오리지널 무대 스케일과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다. 아프리카 소울로 채워진 음악과 언어, 예술과 과학으로 탄생한 무대와 의상, 야생 밀림을 연상시키는 배우들의 탄력적인 몸이 혼연일체 된 동물 캐릭터의 표현은 <라이온 킹>만의 특별함으로 <라이온 킹>만큼은 반드시 오리지널로 봐야 하는 작품이다.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3월 28일까지 서울 예술의 전당 오페라 극장에서 공연된다. 마지막 도시 부산 공연은 국내 최대 뮤지컬 전용 극장 ‘드림씨어터’ 개관작으로 4월 11일부터 5월 19일까지 공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