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복면가왕‘봄비’ 라붐 소연, 발가락 개인기부터 신봉선과 셀럽파이브‘셔터’ 즉흥 댄스

걸그룹 라붐(LABOUM)의 소연이 MBC‘복면가왕’을 통해 ‘봄비’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24일 방송된 MBC‘복면가왕’을 통해 ‘봄비’의 정체로 라붐의 메인보컬 소연이 공개됐다. 소연은 지난 주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를 부르며 풍부한 음색과 가창력을 극찬받으며 2R에 진출했으며, 단독 무대에서는 효린의 ‘안녕’을 선곡해 촉촉한 이별감성을 선보이며 또 다른 매력으 뽐냈다.





또한, 소연은 판정단을 깜짝 놀라게 한 발가락 개인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셀럽파이브의 ‘셔터’를 준비해 신봉선과 깜짝 댄스무대를 선보였다. 처음 선보이는 무대에도 불구하고 찰떡호흡을 보여주며 소연은 가창력부터 충만한 개인기로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소연은 꾸준히 KBS’ 우리집 꿀단지 ’, ‘ 저글러스 ’ MBC’ 병원선 ’, ‘이리와 안아줘‘, 최근 ’봄이 오나 봄‘ 등 여러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노래 실력을 인정받아왔으며, 믿고 듣는 목소리로 떠오르는 OST 여왕으로 거론되며 많은 음악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또한, 소연이 속한 라붐은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멤버 개개인이 OST, 예능, 연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 중이다.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최주리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