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설경구의 대표작을 만나다...CGV아트하우스 설경구 특별전 개최

명품 서스펜스 스릴러 <우상>의 개봉을 기념하여 CGV아트하우스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설경구의 특별전을 개최한다.

CGV아트하우스가 <우상>으로 다시 한번 넘볼 수 없는 연기력을 입증한 명품 배우 설경구의 특별전을 개최한다. <우상>은 아들의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와 목숨 같은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 그리고 사건 당일 비밀을 간직한 채 사라진 여자까지, 그들이 맹목적으로 지키고 싶어 했던 참혹한 진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다.




설경구 특별전은 3월 28일(목) ~ 4월 3일(수)에는 CGV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서면, 압구정,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청주(서문), 춘천 13개 극장, 이어서 4월 4일(목) ~ 4월 10일(수)에는 CGV대학로, 소풍, 신촌아트레온, 여의도, 오리, 평촌 6개 극장의 전국 CGV아트하우스관에서 진행된다.


상영작은 숨을 조이는 강렬한 서사와 설경구의 처절한 부성애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우상>과 설경구에게 ‘지천명 아이돌’이라는 애칭을 선물한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감시자들>, <생일> 등 최근 작품부터 <열혈남아>, <공공의 적>, <박하사탕> 등 초기 대표작들까지 다채롭게 선정됐다. 이와 더불어 4월 7일(일)에는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배우 설경구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설경구 DAY’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매 작품 관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열연을 보여주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의 대표작을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믿고 보는 배우라는 말이 모자란 배우 설경구의 열연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는 영화 <우상>은 지난 20일 개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