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빙의’는 영이 맑은 불량 형사와 강한 영적 기운을 가진 영매가 사람의 몸에 빙의해 범죄를 저지르는 사악한 영혼을 쫓는 영혼추적 스릴러로 명품 배우들의 열연과 간담을 서늘하게 하는 전개로 수많은 호평 속에 방영 중이다.
종합콘텐츠 제작사 RBW의 연습생 ‘나고은’은 ‘Mnet 프로듀스 48’에 출연하여 투명하고 맑은 음색과 안정감 있는 보컬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으며, 정식 데뷔 전부터 OST에 참여할 만큼 청량한 감성과 탄탄한 보컬 실력이 돋보여 앞으로가 기대되는 가수이다.
또한 ‘365일 매일 연습한다’는 의미를 담은 ‘365 Practice’라는 이름으로, 유튜브를 통하여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들의 이목을 끌며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날아’는 몽환적인 사운드와 세련된 편곡이 인상적이며, 나고은의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음색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두 주인공의 정신적, 감정적으로 끌어당기는 마음과 고되고 지친 상대를 보듬는 가사를 담아냈다.
이 곡은 ‘이수 - My Way’, ‘김범수 - 사랑해요’ 등을 히트시키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감성작곡팀 톰이랑제리와 ‘케이윌 - 내 생에 아름다운’, ‘다비치 - 꿈처럼 내린’ 등을 작사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사가 하나가 참여하여 웰메이드 곡을 완성했다.
OST 제작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는 ‘나고은의 맑고 청량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곡’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빙의 OST PART5 ‘날아 - 나고은’은 4월 4일 오후 6시에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된다.
RBW 연습생 나고은의 다양한 연습영상 등 일상은 유튜브 ‘365 Practice’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