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가지 맛 치킨의 웰덤치킨 본사 (주)푸디노에프앤디(대표 김홍엽)가 강원도 동해에서 1박 2일간 '2019년 상반기 상생 워크샵' 을 진행했다.
(주)푸디노에프앤디는 교육에 치중된 틀에서 벗어나 다양한 토론과 프로그램을 통해 워크샵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워크샵은 ‘화합과 상생’의 주제로 진행됐다.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주)푸디노에프앤디는 김홍엽 대표를 비롯해 본사 전 임직원과 지사장, 가맹점주, 협력업체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 목표, 가맹점 매출 증대, 신제품 개발 등 토론 형식으로 팀 별 발표회를 가지며 ▲직원 간의 소통 ▲장기근속 표창 ▲팀빌딩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 간에 친목을 다지고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주)푸디노에프앤디 관계자는 "본사와 지사, 가맹점간의 화합과 소통이 곧 가맹점과 회사의 성장으로 연결된다고 생각하기에 회사가 추구하고자 하는 목표를 달성하고자 워크샵을 개최했다"며 "워크샵을 통해 쌓은 직원들 간의 단합과 신뢰를 통해 고객 및 가맹점주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김홍엽 대표는 "개인이나 부서의 이익보다 가맹점과 기업 전체의 이익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고자 이번 워크샵을 마련했다"며 "(주)푸디노에프앤디 '웰덤치킨'의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