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 돋친 듯 판매 고공행진을 이루고 있는 잉글레시나 퀴드가 본격적인 시즌을 맞이해 오늘(8일) 단 하루 파격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 단독 특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단 하루 동안만 적용할 수 있는 10% 적립 쿠폰과 최대 6%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를 통해 퀴드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유모차를 보관하거나 이동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퀴드 캐리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고,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긴다면 봄철 황사나 자외선 등으로 아이를 지켜줄 수 있는 시력보호 방풍커버 또한 받을 수 있다.
잉글레시나 퀴드는 신생아부터 4세까지 탈 수 있는 휴대용 유모차로, ‘울트라 슬림’이라는 제품 슬로건에 맞게 폴딩했을 때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5.9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 간편하고 원액션 폴딩으로 간편하게 접어 기내반입 또한 가능하다. 특히 후드 후면을 아예 열어 전체적으로 통풍이 가능해 열이 많은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잉글레시나 관계자는 “본격적인 외출 시즌이 다가온 만큼 휴대하기 편하면서도 아이가 편하게 쓸 수 있는 휴대용 유모차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행사”라며 “신세계 단독 특가로 진행하는 만큼 가장 좋은 혜택과 추가 사은품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SSG닷컴, 신세계몰, 이마트몰을 통해 진행되며 8일 오늘 단 하루 진행하니 구매를 앞두고 있었다면 빠르게 구매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