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다시, 봄' 이청아X열혈 매니저, '전지적 참견 시점' 출격..홍보 요정의 탄생

처음 만나는 타임 리와인드 무비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나날이 높이고 있는 영화 <다시, 봄>의 배우 이청아가 4월 13일(토), 4월 20일(토) 2주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을 예고해 진정한 홍보 요정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딸을 잃은 여자가 중대한 결심을 한 그날, 어제로 하루씩 거꾸로 흘러가는 시간을 살게 되면서 인생 두 번째 기회를 얻게 된 타임 리와인드 무비 <다시, 봄>의 주연 배우 이청아가 라디오 출연에 이어, TV 예능까지 섭렵할 예정이다.

바로 토요일 밤에 방송되는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는 것이다. 개봉을 딱 한 주 앞둔 주말인 4/13(토)은 물론, 개봉주 4/20(토)까지 2주 연속 출연을 예고하고 있어 대표 예능에서의 맹활약이 예고된다. 특히 지난주 4/6(토)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 영상은 이청아 배우와 매니저의 개성이 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임팩트 있게 담겨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새벽 5시부터 그 누구보다 분주하게 움직이는 것은 물론, 여배우 조명판, 빨대꽂이 전용 뚜껑, 전문가용 카메라, 담요 등 오직 이청아만을 위한 맞춤 아이템을 풀 장착한 모습이 드러나 호기심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특히 매니저의 이런 디테일함에 이청아는 “이런 거는 어디서 이렇게 끝도 없이 나와?”라는 반응으로 감탄해 두 사람의 케미 또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영화 <다시, 봄>에 함께 출연한 ‘준호’역의 박지빈 배우까지 등장, 짧은 예고편 안에서 깨알 같은 포인트를 쏟아내 본 방송에 더욱 기대를 고조시킨다.



이청아가 등장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예고편을 접한 시청자들은 본방 사수를 약속하고 있어, 높은 시청률까지 예상된다. 이처럼 MBC 대표 예능프로그램의 2주 연속 방송으로 이청아의 완벽한 홍보 플랜을 예고 하고 있는 <다시, 봄>은 홍보 요정의 유쾌한 에너지에 힘입어 더욱 거센 흥행몰이를 할 전망이다.

MBC 화제의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주연 배우 이청아의 출연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다시, 봄>은 4월 17일 개봉한다.

사진=iMBC/26컴퍼니사진=iMBC/26컴퍼니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