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패스트파이브, '공유경제 컨퍼런스' 개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주최

쏘카·Airbnb·고스트키친·크몽 등 참석

공유경제 컨퍼런스 포스터. 왼쪽부터 황윤익 쏘카 본부장, 손하빈 에어비앤비 마케팅팀장, 김대일 패스트파이브 대표, 최정이 고스트키친 대표, 박현호 크몽 대표)공유경제 컨퍼런스 포스터. 왼쪽부터 황윤익 쏘카 본부장, 손하빈 에어비앤비 마케팅팀장, 김대일 패스트파이브 대표, 최정이 고스트키친 대표, 박현호 크몽 대표)



공유 오피스 기업 패스트파이브가 공유경제 비즈니스를 이끌어 나가는 대표 기업들과 공유경제의 현황과 미래를 이야기하는 ‘공유경제 컨퍼런스’를 오는 20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패스트파이브의 주최 패스트파이브 삼성2호점에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공유경제는 어떻게 세상을 바꾸는가’를 주제로 공유경제 스타트업 5개 기업의 리더들이 연사로 참여한다. 공유경제 비즈니스를 통한 일상의 변화와 앞으로 변화할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번 컨퍼런스 연사로 공유경제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여행, 주방, 오피스, 지식, 모빌리티 업종 대표 기업의 리더인 손하빈 에어비앤비 마케팅 팀장, 최정이 고스트키친 대표, 김대일 패스트파이브 대표, 박현호 크몽 대표, 황윤익 쏘카 본부장이 참석한다. 김대일 패스트파이브 대표는“공유경제를 기반으로 성장하는 기업들의 이야기를 통해 많은 분들이 혁신에 대한 영감을 얻어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사전 참가신청을 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관련 신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명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