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초등융합학원 A-JET(에이젯), 5월 4일 “어린이날 페스티발, 신나는 즐거운 행복" 개최

초등융합학원 A-JET, “어린이날 페스티발, 부제: 신나는 즐거운 행복한 A-JET” 개최

초등융합학원 A-JET(에이젯)이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날 페스티발, 신나는 즐거운 행복한 A-JET” 이벤트 개최한다.

에이젯은 이번 어린이날 행사를 2019년 5월4일(토) 10시30분 ~ 17시 사이에 파주, 일산에서 초등학생 자녀를 둔 가족(가족당 최대 5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준비됐다. 최근 모든 연령에 걸쳐 인기를 얻고 있는 ‘미션! 방탈출 게임’을 비롯해 사진을 찍고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사랑을 찍는 사진관 행사’, 실내 수영장 물놀이, 스케이트장 놀이, 축구장 드리블 게임, 태권도 격파게임, 골프 퍼팅 게임 등이 대표적이다. 지난 평창동계올림픽 때 전국민적 관심을 끌었던 컬링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안정완 교육사업본부장 겸 대표원장은 “이번 ‘어린이날 페스티발’은 교통체증과 미세먼지에 대한 학부모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실내 시설에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융합인재(STEAM)교육을 지향하는 에이젯은 교육 전문기업 애니스터디의 초등교육 브랜드다. 파주운정 신도시에 오픈했으며 2,000평이 넘는 국내 최대규모의 초등융합학원이다. 하나의 대형 건물 안에 교과센터(MS센터)와 예능과학센터(AS센터), 스포츠센터(PE센터) 등 총 3개의 센터로 구성됐다.

MS센터는 학생의 수준에 맞는 수업을 위해 영어와 수학은 레벨테스트를 진행한다. 수학의 경우 초등 저학년은 사고력 수학을, 고학년은 정규진도와 심화수학을 배우고 있다. 영어는 파닉스(Phonics)부터 수능영어 1등급까지 달성하도록 교육한다. 국어는 독서토론과 논술을 기본으로 하며, 고학년은 한국사 논술을 함께 학습한다. 이 밖에 영어원서 프로그램과 학년별 필독서 읽기 프로그램, 독서토론동아리 등도 병행하고 있다. AS센터에서는 피아노, 바이올린, 드럼, 난타 등 각종 음악 교육은 물론 창의미술교육, 코딩, 드론 등 창의과학실험도 배울 수 있다. 마지막으로 PE센터는 센터 내 수영장과 컬링장, 골프장, 스케이트장, GX 등의 시설을 갖추고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 중이다.

이번 어린이날 페스티발 관련 참가신청과 자세한 문의는 에이젯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이경운기자 doud@sedaily.com

박진용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