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예지미인, 순면감촉 커버 생리대 ‘포그니’ 출시




웰크론(065950)헬스케어의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은 순면감촉 커버 생리대 ‘포그니’를 출시하고, 런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예지미인은 ‘그날에 포근히 안아주는 포그니’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생리대에서 가장 중요한 ‘포근한 착용감’을 패키지의 양 캐릭터로 표현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패드에는 양털을 연상시키는 ‘올록볼록 엠보싱’을 넣어 포그니 만의 특별한 차별점을 더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새롭게 출시 된 포그니 생리대는 사용 목적과 시기에 따라 △팬티라이너 롱 △중형 △대형 △슈퍼 롱오버나이트 △굿나잇 입는 오버나이트 총 5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팬티라이너 롱과 중형, 대형, 슈퍼롱오버나이트 제품에는 양털을 연상시키는 올록볼록 에어엠보싱이 적용돼 구름처럼 편안하고 솜털처럼 가벼운 착용감을 주며, 슬림파워 흡수층과 에어크린(Air-Clean) 필름으로 통기성과 흡수력을 높였다. 또한, 피부 친화적 라운드 쉐입 타입을 사용. 사용자의 인체 구조와 피부를 위한 마감으로 피부 쓸림 현상을 대폭 줄였다. 굿나잇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은 입기 쉬운 팬티형으로 속옷처럼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360도 샘방지 입체구조와 3중 샘방지 가드를 적용해 밤새 뒤척여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예지미인은 포그니 생리대 런칭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다음달까지 ‘포그니 체험 특가전’과 ‘나도 후기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그니 체험 특가전은 위메프를 시작으로 총 3개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할 예정이며, 배송비만 내면 한 달간 체험할 수 있는 포그니 체험팩 3종(롱라이너 20p, 중형 16p, 대형 14p)이 제공된다. 나도 후기왕 이벤트에서는 포그니 생리대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빙그레 바나나 우유가 150명에게 경품으로 지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예지미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웰크론헬스케어 관계자는 “귀여운 양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예지미인 포그니 생리대 출시를 통해 한층 젊고 신선한 느낌으로 브랜드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며 “우수한 제품력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초경이 빨라지는 10대부터 트랜드에 민감한 20대까지 젊은 층에 어필할 수 있는 영 타겟 생리대 제품으로 거듭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