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신한은행, 이노비즈기업 혁신성장·수출활성화 위한 MOU 체결

진옥동(왼쪽부터) 신한은행장, 조홍래 이노비즈협회장, 이인호 한국무역보험공사 사장이 15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이노비즈기업의 혁신성장과 수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신한은행진옥동(왼쪽부터) 신한은행장, 조홍래 이노비즈협회장, 이인호 한국무역보험공사 사장이 15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이노비즈기업의 혁신성장과 수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은 15일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에서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한국무역보험공사와 이노비즈기업 혁신성장과 수출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정부의 혁신금융 활성화 기조에 발맞춰 우수한 기술을 보유한 중소기업의 혁신성장과 수출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세 기관은 △이노비즈 신규 인증기업 발굴 △보증료 지원 및 특화 금융상품을 통한 금융 우대 서비스 제공 △수출기업 지원을 위한 수출안전망보험 무료 제공 및 글로벌 진출 서비스 제공 △일자리창출 및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 지원을 통한 인증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관련기사



특히 신한은행은 신한금융그룹의 각 계열사가 참여하는 ‘혁신성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술혁신 중소기업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서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