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밀레,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2종 출시

밀레가 새로 출시한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CM5 시리즈 /사진제공=밀레밀레가 새로 출시한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CM5 시리즈 /사진제공=밀레



밀레코리아는 다음달 1일 트렌디한 색상과 콤팩트한 디자인의 프리스탠딩 커피머신 CM5 시리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신제품 CM5 시리즈는 옵시디언 블랙 컬러의 ‘CM 5300’과 로즈골드 컬러를 전면에 입힌 ‘CM 5500’으로 구성된다. 슬림한 디자인의 프리스탠딩 타입으로 어느 곳에든 자유롭게 설치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상위 모델과 동일한 기술을 적용했으며,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즐기는 커피 메뉴를 중심으로 추출하도록 설계해 실용성을 높였다. 한 번에 여러 잔을 내려야 할 때 유용한 기능도 탑재했다. 원터치 두 잔 추출 기능을 이용하면 터치 한 번으로 두 잔의 커피를 동시에 내릴 수 있고, 커피포트 기능으로 물통 교체 없이도 최소 세 잔에서 여섯 잔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아울러 커피의 맛과 향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일등급 그라인딩 시스템을 적용했다. 원뿔형 그라인더를 탑재해 원두를 균일하게 분쇄하여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아로마 시스템으로 원두와 물의 접촉면적을 극대화해 풍미는 더욱 살렸다. 또한 사용자가 개별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원두의 굵기나 양, 물의 양과 온도는 물론 우유 거품의 양 등을 직접 설정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CM 5500 커피머신의 경우 사용자 프로필 기능을 내장해 평소 자주 즐기는 커피 프로필을 미리 설정하면 별도의 추가 조작 없이 언제든 해당 커피를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위생에도 신경을 썼다. 커피 추출이 완료되면 물이나 우유가 지나간 모든 호스를 자동으로 헹궈 제품을 보다 위생적이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원두통과 혼합기 등 커피머신 내부 부품들도 손쉽게 분리가 가능해 물로 세척 가능하다.

밀레 커피머신 CM5 시리즈는 30만회에 달하는 스팀 분사 장치 테스트 및 10만회의 물 공급 시스템 테스트를 통해 최대 20년 내구성을 인정 받았다. 가격은 190만원~200만원 대다.

고병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