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벤스, 신소재 기능성 패브릭 사용 ‘폴센 시리즈’ 출시… 라인 통합 및 강화

신혼부부, 이사, 신규 입주 등 가구 장만 계획 있는 소비자 공략 나서




벤스는 신소재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한 가구인 ‘폴센’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커진 요즘, 소비자들을 위한 라인 통합 및 강화를 실시한 벤스는 패브릭 소파와 침대로 구성된 폴센 라인을 구축했다. 폴센 침대와 폴센 소파로 구성된 폴센 시리즈는 발수, 방수, 방오가 가능한 신소재 패브릭을 사용해 기존 패브릭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 내구성과 실용성까지 갖췄다.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품질력에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는 것이 벤스 측의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디자인연구소를 통해 기술적, 심미적으로 폴센 라인의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폴센 소파는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반영한 컴팩트한 사이즈로 출시됐다. 두 가지 타입으로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세트로 구성된 쿠션을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편의를 더했다.


자사 공장을 통해 디자인부터 생산, 유통 배송까지 직접 책임지고 있는 벤스 가구는 이번 시리즈 라인 론칭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벤스 관계자는 “이번 폴센 시리즈는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나 이사, 신규입주 등 가구를 새로 장만해야 하는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유통과정의 거품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던디자인 가구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계속된 경기 불황 속에서도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치를 잃지 않겠다”며 “트렌드 동향에 발맞춰 나아가되, 벤스만의 스타일을 잃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벤스는 신제품 라인 출시를 기념해 ‘소파 쿠션 무료 증정’ 이벤트를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