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남-북 정상회담 개최를 위해 노력중,, 하지만 국제정치 현실과는 부합 하지 않다는 의견 多.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전문가들 ‘한-미 정상회담’ 직전에 급등할 경협이슈 공개‘
밥TV ’이준상 대표‘ “한-미 정상회담, 단계적 보상 관련한 자원개발 관련주 BEST종목”
내일 예정된 한-미 정상회담에서, 두 정상들은 ’비핵화‘에 대한 논의를 했다. 결과는 실망이었다. 국제적 위기를 맞은 지금, 한-미 정상회담에서 성과가 필요한 상황이었다. 두 정상은 이번 정상회담에서 비핵화와 관련하여 ’단계적 보상 아이디어‘를 두고 논의 할 예정이라고 전해졌지만, 별다른 성과가 없었다. 앞서 말한 ’단계적 보상 아이디어‘란, 북-미가 완전한 비핵화라는 ’큰 그림‘에 합의토록 한 후, 이를 토대로 ’굿 이너프 딜(충분히 괜찮은 거래)‘을 만들어 최종 목표지점까지 다다르는 징검다리로 삼겠다는 구상을 말한다. 하지만, 회담은 예상 밖의 전개가 이뤄졌고, 이렇다 할 성과는 없었다. 이에,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이준상 대표‘는 아직 실망하기는 이르다고 말한다. 어떤 이유일지 들어보았다.
실망하긴 이르지만, 준비 해야 할 시기. 단계적 보상 1순위부터 알아보자. (=>종목 바로 확인하기)
단계적 보상에 대표될 내용으로는, ’철도, 관광, 자원개발‘이다. 이 중 가장 빠르게 추진될 수 있는 사업은 역시 자원개발과 관광 그리고 개성공단 사업이다. 하지만 일단 개성공단 사업은 재개 이외에는 특별한 모멘텀이나 이슈가 없는건 사실이다. 결국 관광과 철도 관련 사업, 자원개발로 압축되는데 밥TV ’이준상대표‘ 전문가는 관광주로 현대 아산 관련주들 위주로 봐야하며, 자원개발로는 포스코켐텍을 눈여겨 봐야한다고 말했다.
참가방법 : 밥TV -> 이준상대표 -> ’무료방송 입장‘ 클릭 후 입장(=>무료방송 바로 참여하기)
참가혜택 : 무료종목추천, 무료종목상담, 무료시황 서비스
▲밥TV HoT issue 종목
삼호(001880), 케이씨텍(281820), 에프티이앤이(065160), 크리스탈신소재(900250), 전파기지국(065530)
-본 자료는 단순 참고용 보도 자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