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KT, 아침메뉴 최대 30% 할인…멤버십 개편

KT(030200)가 아침메뉴를 최대 30% 할인하는 등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고 5일 밝혔다.

KT가 이달 멤버십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5굿(Good) 혜택’ 이벤트는 5굿모닝, 5굿데이, 5굿위크 세 가지다.


5굿모닝은 매일 오전 5~9시 KT 멤버십 대표 식음료 제휴사에서 최대 30% 아침메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던킨도너츠, 파리바게트, GS25 혜택 중 하루 1회 사용 가능하다. 5월 이후에도 혜택이 계속된다.

관련기사



5굿데이는 매달 5일마다 제공하는 더블할인 혜택 중 하나를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이달에는 5일 하루 사용 가능한 ‘요기요’ 치킨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3일부터 선착순 5만명에게 KT 앱과 웹을 통해 발행된다.

5굿위크는 매달 5일에 새롭게 공개되는 월간 혜택이다. 이달은 ‘테마파크 가정의 달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키자니아,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아쿠아플라넷,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에서 최대 6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모델들이 이달 아침메뉴를 최대 30% 할인하는 등 혜택을 강화한 ‘5굿(Good)’ 멤버십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KTKT 모델들이 이달 아침메뉴를 최대 30% 할인하는 등 혜택을 강화한 ‘5굿(Good)’ 멤버십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제공=KT




임진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