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소속사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올림픽 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제 9회 청소년 자원 봉사 페스티벌’에서 대한 적십자사 서울 특별지사의 RCY (Red Cross Youth)홍보대사로 위촉된 보이그룹 뉴키드의 위촉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적십자사 홍보대사 어깨띠를 두르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뉴키드는 딥블루 제복으로 맞춰 입고 풋풋한 이미지와 훈훈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뉴키드는 ”이웃과 아름다운 마음을 함께 나누는 대한 적십자사 서울 특별지사의 RCY 홍보대사로 위촉되서 기쁘고 영광스럽다. “며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주변 이웃과 함께하는 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나눔과 봉사 영역에서 새로운 비전과 활동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된 제 9회 청소년 자원 봉사 페스티벌은 3,0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여 했다. 이날 뉴키드는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을 위해 재능 기부 축하 공연을 펼쳤다
뉴키드는 위촉식 당일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10대 검색어 순위 5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뉴키드(진권,지한솔,윤민,우철,휘,최지안,강승찬)는 지난달 25일 데뷔 앨범 ‘NEWKIDD‘ 타이틀곡 ’뚜에레스((Tu eres)’를 발매 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앞서 지난 2017년부터 프리 데뷔 시스템을 통해 실력을 쌓아왔다. 데뷔 앨범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은 실력파 보이그룹으로 향후 귀추가 주목 된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지사 RCY 홍보대사로 위촉된 뉴키드는 앞으로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홍보활동에 동참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