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식]’팔아야 귀국’시즌2 이현우X추성훈X장동민X신봉선X허영지와 함께 새출발

채널A ‘팔아야 귀국’이 베트남 호찌민에 한류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시즌2의 시작을 예고했다.

5월 중 첫 방송예정인 채널A ‘팔아야 귀국’ 시즌2는 ‘포스트 차이나’로 불리며 세계가 주목하는 베트남 호찌민에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한다.







이현우, 추성훈, 장동민, 신봉선, 허영지 총 5명의 멤버가 출연하는 ‘팔아야 귀국’ 시즌2 에서는 K-뷰티, K-푸드 등 한류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호찌민 시에 오픈해 현지인들과 직접 소통하며 판매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멤버 중 한 명인 ‘연예계 창업의 神’ 장동민은 한 때 베트남 사업까지 준비한 적이 있다고 밝혀 팝업스토어에서의 큰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환상의 개그 콤비 신봉선과의 ‘저세상 케미’는 물론, 카리스마 있는 작업반장 등 다양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추성훈은 터프한 파이터 이미지에서 벗어나 과감하고 충격적인 레깅스 패션, 블링블링 걸그룹 메이컵까지 소화해내며 촬영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막내 허영지와 오누이 같은 다정한 모습도 보여줘 이 둘의 호흡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드라마에서 실장님의 젠틀한 모습을 보여주던 이현우는 기대하던 든든한 맏형, 맏오빠의 모습보다는 허당끼가 가득해 멤버들의 구박을 받으며 웃음을 자아낸다.

더위와 언어 장벽을 극복하며 베트남 호치민에서 우리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리얼 영업 에피소드가 담긴 ‘팔아야 귀국’ 시즌 2 베트남 편은 오는 5월 중 채널A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