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롱 리브 더 킹' 2차 예고편 공개, 통쾌한 액션X유쾌한 웃음 '폭발적 반응'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과 김래원, 원진아, 진선규, 최귀화까지 충무로 최강 흥행 조합으로 2019년 가장 통쾌한 오락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2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속도감 있는 전개, 탄탄한 구성, 유쾌한 웃음으로 2019년 가장 통쾌한 오락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2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일약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2차 예고편은 거대 조직 보스였던 ‘장세출’(김래원)이 오직 좋은 사람이 되겠다는 일념으로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모습을 유쾌하면서도 진정성 있게 그려냈다. 특히 인생의 롤모델 ‘황보윤’(최무성)의 일을 도우며 난생처음으로 요리를 하고, 어린아이들만 뛰어다니는 시장 공터에서 어설픈 연설을 하는 등 고군분투하는 ‘장세출’의 모습은 의외의 반전 매력을 발산한다. 한편, ‘장세출’의 입지가 높아지자 위기를 느낀 목포 2선 의원 ‘최만수’(최귀화)와 ‘장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진선규)이 음모를 계획하는 과정은 긴장감을 전하는 동시에 예상치 못한 코믹한 상황까지 연출하며 유쾌한 웃음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장세출’이 목포대교 버스 추락 사고에서 온몸을 바쳐 시민을 구하는 장면은 강윤성 감독의 장기인 통쾌한 액션과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의 2차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범죄도시> 감독 작품은 극장에서 안 보면 후회함”(김**), “강윤성 감독이면 말 다함! 6월엔 이 영화다!!!”(이**), “김래원이 돌아왔다!!!”(고*), “와,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은 다 모였어”(Min** ****), “싱크로율 미쳤다! 웹툰 찢고 나온 줄”(이**), “이른 더위 한방에 날려버릴 듯! 이건 진짜 N차 관람각”(Joo**** ***) 등 <범죄도시> 강윤성 감독표 오락 영화에 대한 기대는 물론,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배우들의 시너지와 유쾌한 스토리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통쾌한 액션과 유쾌한 웃음을 모두 담아낸 2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6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