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TOP5 출연, 예능감 넘치는 다재다능한 모습 공개

미스트롯 TOP5 완전체가 예능 토크쇼에 최초로 출연한다.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오늘(28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특집에는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든 화제의 ‘미스트롯’ TOP5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김나희) 다섯 명이 출연, 대세다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MC 박소현은 미스트롯 TOP5에게 제일 먼저 탈락할 것 같았던 사람을 꼽으라며 지목 토크를 유도했다. 이에 미스트롯 멤버들은 “기권은 없냐“며 망설이는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결국 진행된 투표에서 총 5표 중 4표를 받은 멤버가 나와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고. 몰표 아닌 몰표를 받은 한 멤버는 그 충격에 테이블 위로 쓰러지는 모습을 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김나희는 미스트롯에 출연하게 된 계기로 개그맨 양세찬을 꼽았다. 김나희는 개그우먼 생활을 하면서 슬럼프가 와 본가로 들어가 있었는데, 그녀의 노래실력을 알고 있던 양세찬이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 나가보라“며 용기를 줬다고.



당시 김나희는 자존감이 떨어져 있는 상태라 쉽사리 도전하지 못하고 있었지만 선배인 양세찬의 말을 듣고 용기를 가지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후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 제출할 영상을 준비 하던 중 우연찮게 미스트롯에 지원, 최종 5위를 기록했다.

한편 미스트롯 특집으로 꾸며진 이번 방송에서는 미스트롯 TOP5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뽕 삘 뺀 송가인의 록 실력, 비스 MC들도 탐낸 홍자의 개인기, 김나희의 미스트롯 TOP5 성대모사 등 전 국민의 마음을 훔친 다재다능한 미스트롯 TOP5의 노래는 물론 예능감 넘치는 모습까지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미스트롯 TOP5가 뽑은 탈락 후보 1위 결과와 미스트롯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는 오늘(28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