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캐주얼 일식 브랜드 ‘도쿄스테이크’, 거제 디큐브시티점 오픈

- 거제시 유명 몰상권, 백화점 및 영화관 입지로 다양한 고객만족 예상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의 캐주얼 일식 브랜드 '도쿄스테이크'가 경남 거제시 장평동 디큐브백화점 6층에 도쿄스테이크 거제 디큐브시티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도쿄스테이크'는 일본 고베식 스테이크와 나고야 스테이크 덮밥을 중심으로 파스타, 라멘 등 일본 현지 맛집에 영감을 얻어 한국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브랜드다. 특히 상반기 신메뉴로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명란마요규동, 매운규동을 출시했으며, 여름을 겨냥한 돈까스 메밀소바 출시로 소비자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오픈한 거제 디큐브시티점은 거제시 유일의 백화점 및 영화관 등이 입점 되어있는 몰상권이며, 인근에 주거지역도 밀집되어 있어 많은 유동인구와 다양한 소비자층을 예상하고 있다.


도쿄스테이크 관계자는 “거제시 20~40대 커플 및 친구, 가족을 중심으로 활발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조화로운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하여 고객만족을 더 할 것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한편, 도쿄스테이크의 본사는 20여년의 노하우를 쌓은 외식기업 해피브릿지협동조합으로, 제 1브랜드로 화평동왕냉면, 제 2브랜드로 10여년간 성장 중인 국수나무의 본사다. 이번 제 3브랜드 도쿄스테이크는 본사로부터 직접 조리 및 레시피 교육을 받기 때문에 초보 창업자들도 어렵지 않게 운영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