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식] 권혁수X에이핑크 남주, 신규 예능 '아이돌 런치박스' MC 캐스팅

연예계 먹방계의 신 권혁수와 에이핑크 리드보컬 ‘사랑둥이’ 남주, 대한민국 최고 스타 셰프 군단이 아이돌을 위해 ‘서포트 도시락’을 직접 제작, 배달하는 파트너로 뭉친다.

사진=라이프타임 ‘아이돌 런치박스’사진=라이프타임 ‘아이돌 런치박스’



라이프타임 채널은 신규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런치박스’ 제작을 확정하고, 연예계 ‘먹짱’ 권혁수와 에이핑크 ‘먹데렐라’ 남주를 메인 MC로 캐스팅했다. 라이프타임 ‘아이돌 런치박스’는 오는 14일 (금)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아이돌 런치박스’는 MC 권혁수, 남주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군단과 함께 시청자들의 ‘최애’ 아이돌에게 의미 있는 도시락을 배달하는 일명 ‘최애돌 밥 먹이기 프로젝트’ 컨셉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대표 ‘먹방계의 신’ 권혁수와 마찬가지로 ‘먹방 요정’이라는 귀여운 별명을 가진 남주가 아이돌을 위해 먹방을 포기하고 직접 도시락 제작에 돌입한다. 또한 아이돌 맞춤형으로 특별 제작된 ‘서포트 도시락’을 먹으며 팬들이 궁금해하는 인기 아이돌의 근황부터 아이돌의 숨은 매력까지 샅샅히 파헤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오늘 6월 14일(금) 저녁 8시 첫 방송되는 라이프타임 ‘아이돌 런치박스’에서는 과즙미 넘치는 상큼 아이돌 ‘위키미키’가 도시락의 첫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이 날 방송에서는 에이핑크X위키미키의 특급 콜라보 댄스팀이 깜짝 탄생할 예정. 또 ‘아이돌 런치박스’ 첫 방송에서는 위키미키 ‘유정’이 눈물을 흘린 사연이 등장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북돋는다.

‘아이돌 런치박스’는 맛과 사연을 모두 갖춘 아이돌 맞춤형 서포트 도시락을 통해 보는 즐거움은 물론 현직 아이돌들의 숨겨진 매력 포인트까지 찾아줄 전망이다. 아이돌을 위해 먹방은 잠시 미뤄두고 특급 도시락 만들기에 착수한 권혁수와 에이핑크 남주의 남다른 케미 또한 관전 포인트다.

라이프타임은 전세계 100여개 국에서 1억 5천만 명에 달하는 시청자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여성 채널이자 미국 1위의 TV 영화 채널이다. 한국에서 2017년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라이프타임은 ‘파자마 프렌즈’, ‘밝히는 연애코치’, ‘다시 날개 다나’, ‘스무살은 처음이라’, ‘솔비의 로마 공주 메이커’ 등 TV와 디지털은 넘나드는 색깔있는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