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바람이 분다' OST Part. 2 'Tonight' 공개, 박재정이 두 번째 주자

사랑하지만 서로에게 닿지 못하는 감우성과 김하늘의 진심을 그려내며 애틋함을 자아내고 있는 JTBC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 OST Part.2가 공개 되었다.

사진=드라마하우스, 소금빛미디어


알츠하이머를 숨기고 수진(김하늘 분)의 삶에서 떠나려 준비하던 도훈(감우성 분)은 자신에게 다가온 유정(김하늘 분)이 수진임을 알면서도 그녀의 뜻대로 유혹에 넘어가는 척했다. 도훈과 유정으로 변장한 수진이 함께 호텔에 들어가는 엔딩으로 돌이킬 수 없는 길을 가게 된 두 사람의 선택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게 될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박재정이 부른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 OST Part.2 ‘Tonight’은 곡의 도입부터 무드 있는 악기 선율과 분위기로 귀를 사로잡는 팝 발라드 곡이다. 태양의 후예OST ‘말해 뭐해’를 작곡한 ‘허성진’ 작곡가와 ‘하형주’, ‘이화’의 공동 작품으로 누군가와 사랑에 빠져, 때론 힘들고 지치는 순간도 있겠지만 내 전부인 사랑에 대한 가사 말이 극중 감우성과 김하늘 사이를 빗대어 한층 더 몰입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곡이다.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 OST Part.2 박재정의 ‘Tonight’은 오늘(10일) 오후 6시 본 방송보다 먼저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바람이 분다’ 5회는 오늘(10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