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IBK證, 금영엔터테인먼트 등 '베스트챔피언' 인증서 전달

IBK투자증권이 문주하드웨어와 경방신약·금영엔터테인먼트 등 3개사에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IBK베스트챔피언은 IBK투자증권 고객기업 중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중소·벤처기업을 대상으로 도입한 자체 인증제도다.


문주하드웨어는 가구 및 가전제품 도어부품용 경첩 전문 제조업체로 30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시장 점유율 1위(40%)를 차지하고 있다. 경방신약은 한의학과 현대과학을 접목해 한방과 양방의 장점을 집약한 의약품을 공급하는 제약회사다. 한방의약품 선진화를 주도하고 있으며 향후 5년 내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하겠다는 것이 목표다. 금영엔터테인먼트는 노래반주기업체로 다양한 음원 콘텐츠 플랫폼을 개발·공급하고 있다.

관련기사



김영규 IBK투자증권 사장은 “기술력과 성장잠재력이 뛰어난 우수 기업에 대한 투자에서 경영 컨설팅, 상장주관, 추가 도약을 위한 자금조달까지 체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IBK투자증권 본사에서 김영규(왼쪽) IBK투자증권 사장이 김진갑 금영엔터테인먼트 대표에게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IBK투자증권지난 20일 서울 여의도 IBK투자증권 본사에서 김영규(왼쪽) IBK투자증권 사장이 김진갑 금영엔터테인먼트 대표에게 IBK베스트챔피언 인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IBK투자증권





이완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