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절대그이' 방민아, 휴머노이드 홍종현에게 키스..긴장감 더해진다

SBS 수목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장아미, 연출 정정화, 제작 아폴로픽쳐스, iHQ)의 방민아가 휴머노이드 홍종현에게 키스하면서 긴장감이 커진다.

사진=SBS ‘절대그이’사진=SBS ‘절대그이’



‘절대그이’ 6월 27일 방송분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여기서는 영구(제로나인, 여진구 분)가 “세상에서 네가 로봇인 게 알려지면, 본사에서 회수해 간다면서? 네가 그렇게 죽고 못사는 엄다다도 못 보게 될텐데”라는 다이애나(홍서영 분)의 말에 참담해하면서 시작된다.

이에 마왕준(홍종현 분) 또한 보원(최성원 분)에게 “영구가 사람이 아닌게 들통이 나면, 본사로 보내진다는 게 사실이냐?”라고 묻더니 엄다다(방민아 분)를 향해서는 “자꾸 이렇게 나오면 나쁜 마음을 먹을 수 밖에 없게 돼. 다시 떼어 놓을 거야. 무슨 수를 써서든”이라고 으름장을 놓았다.


마지막에 이르러 다이애나가 “엄다다 없애버려”라고 말하고, 그 순간 휴머노이드 왕준은 다다를 향해 한 시간만 달라고 한뒤 어디론가 데려가더니 이내 “슬슬 시작해 볼까?”라며 숨겨놓았던 의중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이때 다다는 휴머노이드 왕준(홍종현 분)에게 키스를 하고, 이를 왕준이 직접 목격하게 되면서 본방송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었다.

‘절대그이’는 사랑의 상처로 차가운 강철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다다와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제로나인이 펼치는 후끈후끈 말랑말랑 달콤 짜릿 로맨스드라마로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27, 28회는 6월 27일 목요일 밤 10시에 공개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